like-impiglet 안내 결제수단: 지역화폐(카드형/모바일형), 제로페이 주차: 가능 (유료) 추가 요금: 30분당 3,000원, 최대 3,000원 😷 직접 다녀온 후기! 몸살 기운이 올라와서 '연세수이비인후과의원'에 다녀왔어요! 점심시간 타임에 맞춰 갔는데 대기 시간도 길지 않고, 진료도 꼼꼼하게! 기침, 두통 증상이 있어서 해열진통수액... 2026-01-11 21:59:00
- 도로명 주소
-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구암3.1로 10-3, 2층 (대명동)
- 지번 주소
-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대명동 385-30
- 우편번호
- 54038
- 영문주소
- 10-3 Guam 3.1-ro, Gunsan-si, Jeonbuk-do
- 연락처
-
055-741-1120
수이비인후과의원의 전체 정보
- 표시과목
- 이비인후과
- 카테고리 명
- 0
- 홈페이지
- 126.72076461
- 시도명
- 전북특별자치도
- 요양기관명
- 수이비인후과의원
- 중환자실 병상수 소계
- 0
- 코스경로
- 0
- 요양기관종별
- 의원
- 시종점
- 0
- 시작점 주소
- 군산시
- 카테고리
- 0
- 이미지
- 35.98001972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블로그 리뷰
-
-
보험알짜 하고 있는데요~ 길지만 간략하게 병원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리려해요. 순천향대학교 부속 구미병원 경상북도 구미시 1공단로 179 구미순천향병원 수이비인후과의원 경상북도 구미시 상사서로 56 순천향대학교 부속 구미병원 우선 빨간 날에도 근무하는 저는 명절 전 주말에 조퇴를 하고 말았어요. 전 날부터 목이 붓는... 2024-09-25 12:31:00
-
오니로그, ✨ 이비인후과 후기 남겨봅니다 ☺️ 전 우선 아침 8시에 가서 기다렸어요ㅠㅎㅎ 당진 수이비인후과 대기하기 싫어서 일찍왔구 3층 도착하니까 8시 2분이었어요 설연휴 끝난 금요일 평일에 방문했는데 앞에 2명 대기있었고, 전 3번째였어요 🥹 당진 이비인후과 병원 여는 시간은 9시인데 9시에 오면 아마 대기환자까지 꽉찰... 2025-03-11 23:42:00
-
♥━─…łĿøvеуоц…─━♥ 수이비인후과의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36 · 블로그리뷰 4 naver.me 몸살 + 어지럼증 + 목 통증 때문에 좋아지겠지.. 방치하다가 4일차에 방문 (gpt가 계속 호전될거라고, 병원 안 가도 된다고해서 집에서 꾸역꾸역 버텼다) 진짜 죽을 거 같았는데 병원에서 주사, 수액 맞고 약 처방받아왔는데 살거같다 ㅠㅠ... 2026-01-10 01:51:00
-
최강 맛집 블로거♡ 서로이웃추가환영해요 📍 2주째 계속된 지긋지긋한 기침·가래, 이종수이비인후과의원 방문 후기 심한 감기를 앓고 난 뒤 열은 떨어졌는데, 기침과 가래가 2주 넘게 계속됐다. 특히 밤...휴진 평일 낮 시간대는 비교적 대기 원활, 저녁 시간대는 다소 붐빌 수 있음 🩺 진료 과정 (기침·가래 중심) 1️⃣ 접수 및 대기 접수 시스템이 비교적... 2026-02-25 19:47:00
-
For a happy future 이비인후과가 있는줄도모르고 저번엔 흥덕까지 다녀왔다..ㅋ 주말에는 예약이 따로 안되고, 똑딱어플도 없어서 남편이 먼저가서 접수를 했다 수이비인후과의원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763 한성프라자 5층 501호 영통 청명 수이비인후과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763 한성프라자 501호 ☎️ 전화 031-205... 2026-03-08 21:13:00
-
아직 모른다 볼 수 있다고 함 아무리 어려운 난치성이라도 스프레이 잘 뿌려주고 관리 잘 해서 재방문 안 하는 사람도 있다고 함 나는 주사 맞고 휴지로 코 눌러 막은 상태로 5분 대기했는데 떨리는 마음으로 침 삼켜보니까 세상에 고막이 안 뚫려 ㅁㅊ ㅁㅊ 다들 여태까지 이렇게 살아온거야 침 삼킬때마다 조마조마하지 않아도... 2026-06-13 21:09:00
-
행복하고 즐거운 나의 인생 책도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ㅎ 감기가 유행인 건지.. 사람들이 좀 있었지만 접수...1층에 바로 약국이 있어요~ ㅎ 지금까지 감일동에 있는 에코이비인후과의원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점심 맛있게 드시고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6-05-07 13:28:00
-
리치코드 같은 앱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경우도 많아서, 현장접수가 더 공평하게 느껴질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다만 단점도 분명합니다. 사람이 몰리는 시간...8시 45분쯤 도착했는데, 이미 대기실에 사람이 꽉 차 있었습니다. 코모키이비인후과의원은 1과, 2과로 나눠서 진료를 보는 구조였고, 저는 2과 진료였는데... 2026-06-14 22:34:00
-
RE : 볼수도 있다고 하여 새벽 6시쯤 출발했다.. 7시쯤 도착했는데.... 아니 세상에!!!! 8시 30분부터 진료시작이라는데 7시임에도 벌써 줄이 서있었다...! (건물...사람이 엄청 많진 않아서 다행... 조금만 늦었으면 더 오래 기다릴뻔 했다. 후기처럼 7시 30분쯤 되니까 간호사 한분이 출근을 했고, 줄지어서 2층 병원... 2026-05-11 15: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