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좋은 병원 이야기 고생하시는 분들이라면, 청주 복대동 진내과에서 상담 한 번 받아보시길 권합니다. 꾸준한 관리와 정확한 진단만으로도 증상이 크게 호전될 수 있습니다. 진내과의원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진재로 141 2층 208호 #청주진내과 #복대동내과 #만성기침치료 #알레르기비염 #청주내과추천 #청주알레르기비염 #청주기침병원... 2025-10-20 08:49:00
- 도로명 주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샘골로 140, 201,202,204호 (본오동, 경남빌딩)
- 지번 주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871-3
- 우편번호
- 15541
- 영문주소
- 140 Saemgol-ro, Sangnok-gu, Ansan-si, Gyeonggi-do
- 연락처
-
0507-1462-0766
진내과의원의 전체 정보
- 표시과목
- 내과
- 카테고리 명
- 0
- 홈페이지
- 126.86332370
- 시도명
- 경기도
- 요양기관명
- 진내과의원
- 중환자실 병상수 소계
- 0
- 코스경로
- 0
- 요양기관종별
- 의원
- 시종점
- 0
- 시작점 주소
- 안산시 상록구
- 카테고리
- 0
- 이미지
- 37.29622100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블로그 리뷰
-
-
엠투투의 즐겁고 소소한 일상 내과의원의 단점은 대기시간이 상당히 길다는거에요 -0- 일반내과이기도 하고 알음알음 알려진 탈모병원으로 유명한 탈모성지기도 하거든요. 탈모로 고민하는 많은 분들이 탈모치료상담을 하러 오기도 하고, 일반 내과 방문하시는 분도 있다보니 대기가 꽤 오래 걸리더라구요. 최초 방문했을때 대기번호 17... 2025-04-25 09:10:00
-
쥬쥬로그 바로 안내받을 수 있어서 유용했어요. 전반적으로 검사 시스템이 잘 갖춰진 내과라는 인상을 받았고, 건강검진 외에도 평소 내과 진료가 필요할 때 믿고 찾을 수...건강검진 병원을 찾고 계신다면 아산참편한내과의원, 방문 추천드려요! 아산참편한내과의원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지축로 56 성산타워 5층 #아산참편한... 2025-08-08 10:31:00
-
병원 인테리어 A to Z 시공 후기 안녕하세요, Dr.인테리어입니다. 그간 저 Dr.인테리어의 다양한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여러 가지 내과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내과는...환자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할 수 있는 경기도 평택시 이충동 48평 내과의원인테리어를 본격적으로 소개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과 인테리어에 관심... 2025-01-09 11:30:00
-
밈뮴미의 네모로그 검진 후기 이번에 저는 공단검진과 살핌검진을 함께 진행했고요 추가 검사항목으로는 체성분 측정과 전립선 초음파를 신청했습니다. 검진 전날 8시간 금식을...검진 받고 끝이 아니라 이후 문제점과 관리 방향까지 알 수 있었답니다. 최종 검진 결과는 약 3주 후 확인 가능하다고 안내받았습니다 파인메디내과... 2026-04-20 19:39:00
-
❤️가부룩 블로그 꽂아진 상태로 잠시 더 대기 아 그리고 위내시경 수면으로 진행 시 네일아트 제거 후 오셔야 한다고 사전에 말씀을 해주셨는데 전체가 아니라 양손 검지...상담! 살짝 무섭지요 ....? 나의 위 상태 안산 건강검진 파인메디내과의원 저는 다행히도 4년 전과 동일하게 용종은 발견되지 않아 제거는 없었고 조직... 2026-05-11 09:28:00
-
바디야 좀 챙겨보려고 하다 보니, “믿을 만한 병원이 어디 있을까?” 고민되시죠? 저도 그랬는데, 인천 서구 불로동에 정말 괜찮은 곳을 다녀왔어요. 바로 연세조내과의원이에요! 원장님 김진세 선생님은 환자를 진심으로 대하는 따뜻한 진료로 소문난 분이세요. 그냥 증상만 보고 약 주고 끝! 이런 느낌이 아니라, 내 몸... 2026-05-27 15:48:00
-
동탄세종부동산 널널 했던것 같고 원하는 날짜에 첫타임 오전8시30분에 하기로. 동탄서울내과의원은 무난무난하고 집이랑 가까워서 매번 여기서 하는듯. 4일전 미리 약타왔다...내가 계약건이 점심에 있어 식사시기를 놓쳐 바나나1개, 라떼1개먹고 허기진 상태에서 오후4시부터 금식을했더니 이번 약먹기가 너~무 힘들고 검사당일날도... 2026-04-30 14:17:00
-
날아라~ 히로히로 치히로~!! 독감 후기를 들고 온 치히로 입니다!ㅜㅜ 사실 B형독감은 아직도 진행중입니다.ㅠㅠ 목소리가 나오지 않아요 ㅠㅠ 지난 주말 둘째가 토를 할 것 같고, 속이 안좋다고 배가 아프다고 호소한 뒤 며칠 뒤 고열이 나기 시작하는데.... 저 또한 주말 내내 소화기가 좋지 않아 속이 아프더라고요. 워낙 자주 체하는지라 그냥... 2026-02-13 15:19:00
-
만나서 반가워 편한내과의원 다녀왔어요ㅠㅠ 그 당시 감기약만 3주째 먹었음... 예약 없이 갔더니 대기시간만 1시간 정도 걸렸음. 혈압이랑 열재고 기다림의 연속 (사람 많음 주의) 드디어 진료실 들어가서 원장님과 상담 기침이 너무 지속돼서 검사해 보기로 결정!!! 대기실에 앉아있으면 간호쌤이 오셔서 어떤 거 검사할지 알려... 2026-05-04 00: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