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블리맘님의 블로그 참고 넘기기 쉬운데, 이번 방문을 계기로 작은 증상일 때 미리 검사받는 게 정말 중요하다는 걸 느꼈어요. 눈다래끼나 시력 저하로 고민 중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서울삼성안과의원 충청남도 아산시 모종로 5 5층 월~금 09:00~19:00 휴게시간 13:00~14:00 토요일 09:00~14:00 일요일 정기휴무 2025-12-23 16:04:00
- 도로명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도움1로 106, 메가시티 403,404,414호 (종촌동)
- 지번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종촌동 672
- 우편번호
- 30064
- 영문주소
- 106 Doum 1-ro, Sejong-si
서울삼성안과의원의 전체 정보
- 표시과목
- 안과
- 카테고리 명
- 0
- 홈페이지
- 127.24807415
- 시도명
- 세종특별자치시
- 요양기관명
- 서울삼성안과의원
- 중환자실 병상수 소계
- 0
- 코스경로
- 0
- 요양기관종별
- 의원
- 시종점
- 0
- 시작점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 카테고리
- 0
- 이미지
- 36.50277700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블로그 리뷰
-
-
나유파파의 블로그 재밌네 병원 위치는 아차산역3번 출구 나오면 바로 보여요🙋♂️ 역과 진짜 가깝고 병원 내부도 크고 깔끔해서 좋아요❗️ 서울삼성안과의원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670 썬타워빌딩 지하1층, 1층 오래 쓰던 안경을 졸업 할래 말래 할래 말래 라식 수술을 너무 너무 오래동안 망설였는데 라섹 수술 선배인(?) 와이프의 응원에 큰... 2026-01-24 16:44:00
-
병원정보특공대 #서울삼성안과의원광진구 #시력교정술 #시력교정술종류 서울삼성안과의원 광진구 나의 눈에 맞는 시력 교정술이 궁금하다면 시력 교정술 하면 흔히 라식이나 라섹을 먼저 떠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보다 훨씬 다양한 종류의 시력교정술이 존재하며, 각기 다른 눈 상태나 생활습관에 따라 적합한... 2025-04-22 11:42:00
-
둥이는 귀여워 알아보았다. 서울까지 가기엔 부담이라 세종에서 가까운 대전에서 하기로! 지피티에 대전 스마일라식 병원 추천을 받고 추가로 검색도 많이 해봤다. 최신? 좋은...건수 많은 곳으로! 그리하여 결정하게 된 곳은 '대전 삼성스마일안과' 삼성스마일안과의원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03 10F ✔️ 위치 - 갤러리아 건너편... 2026-01-21 22:51:00
-
Today 했고 같은 천안 지점은 아니지만 저희 어머니도 서울에 있는 같은 삼성미라클 강남지점에서 삽입술 하셨거등요 주변인들이 했으니 그냥 믿고 갔습니다 삼성미라클안과의원 천안점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충무로 125 2층 쌍용역 근처에 있어요! 주차는 지하주차장이랑 지상에 몇 대 대는 데 따로 있어서 걱정 안 하셔도... 2026-02-15 16:44:00
-
uncompleted 안과의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28 4층, 9층 대기실에 옹기종기 않을 틈 없이 환자들이 많았고, 간단한 안압 검사를 하고 진료를 빠르게 볼 수 있었다. 제 담당 선생님은 이진아 선생님으로, 기존에 다래끼때문에 한번 간적이 있었던 것 같은데 전화 상담 시 같은 분으로 해드린다는 말에 그대로 진행했다. 지금... 2025-09-30 11:16:00
-
Nothing Lasts Forever 이랬어요ㅋㅋㅋㅋ 정말 그냥 하루만에 결정하고.. 다녀왔습니다ㅎㅎ 삼성미라클안과의원 천안점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충무로 125 2층 저는 여러 안과 비교...처음부터 마음정하긴 했는데 평택 살다 보니 접근성도 괜찮았고 카페후기가 전반적으로 괜찮아서 그냥 믿고 갔어요ㅋㅋ 수술 전엔 솔직히 엄청 떨렸는데 막상... 2026-06-08 22:21:00
-
일상에서 나를 발견하다 해도 비용 부담이 생각보다 괜찮을 수도 있겠다 싶었어서 한다면 스마일 프로로 결정할 생각입니다. 검안을 받아보면서 느낀점은 요즘 스마일라식은 거창한 수술이 아니라 요즘에는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고려하는 선택지 중에 하나라는 생각. 삼성미라클안과의원 강남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15 7층, 14층... 2026-05-29 19:40:00
-
누룽지 러버는 괜습니다 안녕하세요옹 ♡ 오늘은~ 이번 설 연휴에 큰맘먹고 진행시킨 강남역 클리어 서울안과의원 스마일라식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당일 검진 & 수술까지 완료) 렌즈인생 16년.. 집만 가면 쌩얼에 안경잽이ㅠ 도저히 받아드릴수없는 몰골이였어요 내년 초 결혼을 앞두고있다보니 이번년도가 리얼 마지막 챈스였달까요 제가 카... 2026-02-23 22:38:00
-
엄마는 CEO 안녕하세요, 엄마는 CEO 입니다 :) 오늘은 한티역 안과, 주차가능한 <서울아이안과의원> 초1 남아 진료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매주 화/목요일은 아드님이 대치동에 있는 영어학원을 가는 날이라 조금 이른 시간에 하교를 하고 데려다주기만 하면 꽤-나 긴 시간이 자부타임인데 글쎄.. 영어학원에서 두 번이나 전화... 2026-06-03 00:5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