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픽 : 실패 없는 보험 선택지 속도와 빛 번짐 정도/고통도 다 다르겠으나, 역시나 예상했던 대로 그 모든 것을 종합하더라도 '안경을 벗는다'라는 장점이 압도적으로 현재까지는 우세한 것 같습니다. 이상 밝은성모안과의원에서 진행했던 찐 라섹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간이 좀 더 지나고, 2달 뒤 3달 뒤 후기도 들고 오겠습니다 ㅎㅎ 2026-06-08 11:09:00
- 도로명 주소
- 대전광역시 대덕구 계족산로 2, 304호 (중리동, 조은크리닉)
- 지번 주소
- 대전광역시 대덕구 중리동 122-1
- 우편번호
- 34422
- 영문주소
- 2 Gyejoksan-ro, Daedeok-gu, Daejeon
지현성모안과의원의 전체 정보
- 표시과목
- 안과
- 카테고리 명
- 0
- 홈페이지
- 127.43204160
- 시도명
- 대전광역시
- 요양기관명
- 지현성모안과의원
- 중환자실 병상수 소계
- 0
- 코스경로
- 0
- 요양기관종별
- 의원
- 시종점
- 0
- 시작점 주소
- 대덕구
- 카테고리
- 0
- 이미지
- 36.36129170
이미지 검색결과 (4건)
블로그 리뷰
-
-
융아네 일상 안구건조가 이정도로 진행될줄 몰랐지만 관리를 안한 내탓이니.. 지금이라도 잘 관리해보고자 한다. 그걸 위해 처방받은 약을 잘 넣고 기회가 되면 IPL도 받아야지! 넓고 쾌적하고 친절했던 루카스성모안과의원 내돈내산 후기 끝! #후기 #소개 #내돈내산 #안과 #미추홀구안과 #루카스성모안과의원 #안구건조증 #IPL 2026-05-14 10:00:00
-
꽃한나's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엄마, 사촌동생이 이미 했기 때문에 거부감, 두려움 없었음! 서울에 1,2등 한다는 유명한 렌즈삽입술 병원이 많고 밝은눈성모안과는 라섹이 메인이긴하지만 어차피 내 눈을 맡긴 첫 병원이니 끝까지 맡기기로 했습니다. 수술 다음날, 일주일뒤 병원 방문이 필요해서 선생님 일정, 제 일정... 2026-04-12 01:03:00
-
내돈내산 세계탐방 한번 제대로 치료받아보려고 큰 마음 먹고 예약했다. 깔끔한 분위기 새건물인가보다. 엘레베이터도 새거고, 입구부터 새거의 멋진 느낌이다. 대청역 성모하나안과의원의 간판이 눈에 띄지는 않지만, 네이버 지도를 켜고 찾아가면 충분히 찾을 수 있다. 일단, 새건물이 보이면 들어가기!! 일원역 안과 성모 하나... 2026-04-14 18:09:00
-
일상으로 채움ෆ 아래쪽이 붓고 따갑고 욱신한 느낌이 있어서 급하게 교대역 안과를 찾다가 교대 성모 안과 의원에 다녀왔어요. 사실 교대역 주변 교대역 안과는 여러 군데 다녀...않았어요. 그래도 좋았던 점도 있었고, 아쉬운 점은 꽤 확실했어서 솔직한 후기 남겨볼게요. 저는 아래 눈꺼풀이 부어서 갔거든요. 거울 보면 딱 아래가... 2026-01-28 15:56:00
-
단풍이의 천안,평택 맛집탐방 유튜브에서는 의사선생님 추천보다는 내돈내산 후기들을 많이 봤습니다. 보통 자기 병원에서 하는 수술을 추천한다고 그래서 실제 환자들 후기만 봤어요! 좋은사람들성모안과의원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315 한동타워 7층 그래서 서울 다른 1개 안과와 왕십리 좋은사람들성모안과의원을 고민하다가 제가 사는 지역... 2025-10-22 20:44:00
-
뭐든하정 안녕하세요오~~!!! 내돈내산 강남드림성모안과의원 검사후기 포스팅 보셨나용!? 저는 검사 후 검안사분과 상담을 받고 당일 수술을 진행했답니다. 제 검사 결과였어요. 저는 각막이 평균보다 얇아서 라식은 불가하다고 하더라구요 흑흑 라섹은 수술 후 고통이 있다고 해서 잠시 망설였지만 얇은 각막이 다시 두꺼워지는... 2025-12-08 16:28:00
-
지속 가능한 행복 보니 다래끼가 의심되어 다음날 유치원 땡땡이 치고 밀양성모안과의원으로 안과부터 갔다. 밀양성모안과는 국민은행건물에 4층에 위치하고있다. 밀양성모안과의원 경상남도 밀양시 중앙로 413 4층 403호 주소: 경남 밀양시 중앙로 413 4층 주차는 건물 주차장 주차가능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이동하는데 다른 층에... 2026-06-15 10:58:00
-
산드라의 무비무비 ♡ 내용을 제 케이스에 맞춰 기록용으로 가끔 올리는데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방문한 (나 혹시 황반변성 ?? 무서워서 방문한) 왕십리역 좋은 사람들 성모안과 의원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ㅎㅎ 그럼 포스팅 바로 시작해볼게요!! 출처 : 픽사베이 저는 평소 시력도 나쁘고~ ㅠ ㅠ 부모님은 다 시력 무지 좋으신데 ㅠ ㅠ... 2025-06-16 10:48:00
-
빙글빙글돌아가는 또라의 세상 이번주에 여수여행 갔다온 후 8월 16일로 예약을 하였습니다~ (원래는 14일인데 여행 때 렌즈를 껴서 2일 미룸) 우선 카톡으로 상담날짜를 잡았어요!! 밝은성모안과의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10 캠브리지빌딩 3층, 16층, 17층, 18층 블로그에 무작정 어떤지 후기를 마구마구 찾아봤어요.. 질문 리스트도... 2025-09-28 20:5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