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환문수 문의 후기입니다 라식 · 라섹이 있는데 웬 드림렌즈? - 수술이 너무 무서움 - 하루종일 컴퓨터만 보는 직업군에 근무하게 될 예정 - 아무리 사소한 부작용이라...초기 검진 비용 굿모닝백이안과 X 자세히 알 수 없음 밝은성모안과의원 X 자세히 알 수 없음 밝은눈안과 O 자세히 알 수 없음 밝은수안과 O 자세히 알... 2026-06-16 01:09:00
- 도로명 주소
-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 1107, 연산동e메디칼 2층 (연산동)
- 지번 주소
-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1126-5
- 우편번호
- 47524
- 영문주소
- 1107 Jungang-daero, Yeonje-gu, Busan
참안과의원의 전체 정보
- 표시과목
- 안과
- 카테고리 명
- 0
- 홈페이지
- 129.08098503
- 시도명
- 부산광역시
- 요양기관명
- 참안과의원
- 중환자실 병상수 소계
- 0
- 코스경로
- 0
- 요양기관종별
- 의원
- 시종점
- 0
- 시작점 주소
- 연제구
- 카테고리
- 0
- 이미지
- 35.18667386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블로그 리뷰
-
-
한복입고 마트갈까 안과의원 라식라섹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다녀온 압구정안과의원 후기를 솔직하게 남겨보려고 합니다. 평소 시력 교정에 관심은 많았지만, 막상...소프트렌즈만 끼면 눈이 빨갛게 충혈되는 일이 잦아져서 고민이 깊어지던 참이었어요. 그래서 바로 다음 날 예약을 잡았답니다. 1. 압구정안과 예약 및 첫... 2026-05-13 20:00:00
-
콩로그 검사결과가 생각 보다 나쁘지 않아서 하고 싶었던 스마일라식으로 할 수 있어서 참 다행이다! 일주일 더 버티자 뭐! 란 생각 뿐이었다..) 약국에가서 안구 건조...아 왜 이걸 이제 했지? 나는 아픈게 정말 하나도. 1분도 없었다. 겁만 엄청나게 많았을 뿐 …….. ㅅㅇㅂㅇㅅㅅ안과 스마일라식 수술 당일 후기를... 2026-05-09 11:17:00
-
누룽지 러버는 괜습니다 이번 설 연휴에 큰맘먹고 진행시킨 강남역 클리어 서울안과의원 스마일라식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당일 검진 & 수술까지 완료) 렌즈인생 16년.. 집만 가면 쌩얼...앞두고있다보니 이번년도가 리얼 마지막 챈스였달까요 제가 카더가든 유투브를 참 조아하는데요 카더가든 유투브에서 광고하는거 보고 모두닥 어플에서... 2026-02-23 22:38:00
-
쏭다의 이모저모고모숙모 피다안과의원 대구본점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27 S타워 7층 대구난초꽃피다의 진료시간 참고해주시고 환자가 너무 많아서 예약필수⭐️ 주차는 두곳 가능했는데 난 항상 대구유료주차장을 이용 바로 건너편이라 가깝고 훨씬 넓어서 좋았음. 그리고 항상 진료보고 나갈때 주차등록해드릴까요? 물어서 편리했음... 2026-03-15 08:00:00
-
내돈내산 모음zip 원장님의 후기 입니다 원장님은 진료 참 잘 봐주십니다 이건 저희 아버지도 동의했어요 환자가 많은 게 보이는데도 짜증내지도 않으시고 검사 할때랑 검사 결과 및 약 안내 해주실때도 잘 해주셨어요 유경민 원장님 진료 보신다면 전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 다만, 이 병원은 직원들때문에 환자분들이 재방문 잘 안... 2025-12-23 09:18:00
-
단풍이의 천안,평택 맛집탐방 성모안과의원 라섹 2일차~ 10일차 후기 2일차 아침: 어제 고통에 비하면 정말 안아픈정도!? 거한 아침상 먹었습니다.. 고통이 별로 심하지 않았다는 뜻 ㅎ 2일차 밤: 겁나 아팠습니다.. 위에 고통 정리한거에 썼던 것 처럼 진통 안약 넣고 잠만 잤어요.. 중간에 깨기도 하고 ㅠㅠ 거실은 암막 블라인드 정도로 하고, 제... 2025-10-22 20:44:00
-
한 걸음씩, 병원올 때 들고오라고 하셨습니다 !!! 처방전을 받고 데스크에 주차장과 차 번호 말씀드리면 됩니당~~ 2편은 수술에 대한 후기입니다! [김해 병원] 최안과의원 스마일라식 후기 2편 안녕하세요 ~?? 이 후기를 누르신 대부분의 분들은 1편을 보고 오셨을 것 같은데요, 혹시 못보신 분들은 참... m.blog.naver.com... 2026-01-13 14:22:00
-
따미의 하루_chaper1. 7층에서 예약,상담을 하고 8층에서 수술이 진행되는, ㄴㅇㅁㅅ안과의원 수술 후기를 가져왔어요~! 수술을 김성민 부원장님께 받았는데, 수술 경험이 풍부하고...모습이에요~ 이 다음에 드는 수술실로 들어갑니다…! 여기는 대기실이에요~ 참 아늑하고 따뜻하죠? 20-30분 정도 기다리자 예랑이가 나왔습니다. 나온 후... 2026-03-16 14:51:00
-
소란 속의 취향 기록 생기는...!” 참 스마일라식 주의사항은 다음날 진료 전까지는 눈에 물이 들어가면 안되서 세안 및 머리감기가 불가능합니다! 진료를 받고나선 가능! 다음 날...빨리 안해서 아쉽습니다. 📌 이 글은 어떠한 협찬도 없이 직접 수술하고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수술은 개인차가 있으니 본인의 눈 상태에 맞는 상담... 2025-05-10 01:00:00